온라인 수강신청을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 예정이오니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수강신청 바로가기: www.yeonsu.go.kr/yglec/sub/application.asp (링크 클릭)
1. 프로그램 개요
초등 Jump-up 프로그램은 미국 교과서를 기반으로 한 읽기 수업을 통해 학생들의 영어 실력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키는 과정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영어 독해 능력을 강화하고, 자신감을 가지고 영어로 표현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또한, 원어민 선생님과 주 1회 소규모 줌(Zoom) 온라인 수업을 통해 학생들은 주제별 영어 회화, 발음 교정, 글쓰기 연습을 진행하며, 피드백을 받습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개인 맞춤형 학습을 통해 영어 실력을 더욱 효과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운영 일정
※ 법정공휴일은 수업 일수에 포함되며, 운영상황에 따라 일부 일정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 특이사항
○ 수강생 안전관리 동의 체크 필수
2023년 가을학기부터 수강 신청하는 단계에서 수강생 안전관리에 대한 동의에 체크를 해야만 신청완료가 되오니, 이 점 미리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센터 이용자 모두의 안전과 쾌적한 환경을 위한 규정이오니, 학부모님들의 협조 부탁드립니다. (관련 게시글 바로가기 http://url.kr/5xc9dg)
■ 참가비 안내
○ 초등 Jump-Up: 3만원
■ 입금 및 환불 안내
■ 프로그램 안내
◎ 프로그램
▷ 기존 센터 수업의 심화 과정
본 프로그램은 기존 센터의 수업보다 심화된 레벨의 과정입니다.
▷ 수업 방식
- 주 1회 센터 대면 수업+주 1회 줌 온라인 수업
※센터 대면 수업은 한 반 최대 15명 모집 예정이며, 줌수업은 센터 대면 수업 모집 확정 후에 추후 다시 분반할 예정입니다. (*모집 후 별도 안내 예정)
■ 시간표(예정)
※ Zoom 수업의 특성과 코칭 수업의 특성상 한 반의 정원을 15명에서 5명씩 3그룹으로 나누어 수업할 예정
※ 수강신청 현황에 따라 일부 신청인원 5명 미만인 반은 개강 취소, 수요가 많은 반은 증설하는 등 시간표가 재조정 될 수 있습니다.
※ Level A, Level B는 수업 레벨을 의미합니다. 아래의 학년 및 레벨별 워크북 교재 예시의 난이도를 확인해주세요.
■ 레벨별 교재 예시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신 후 학년별/레벨별 교재예시를 확인해주세요.
▶https://lrl.kr/l71N (링크)
■ 수강신청 주의사항
▷1인 1강좌만 신청가능 (단, 방과후 수업과 다른 시간대일 경우 중복 수강가능)
▷실 수강자 아이디로만 신청 가능하며 아래와 같은 이유로 별도의 통보 없이 수강신청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① 실 수강생 아이디로 신청하지 않은 경우 (학부모 아이디로 신청하는 경우)
② 연수구민이 아닌 경우
※ 연수구에 소재하는 사업장을 운영하거나 직장에 재직중인 자 수강 가능(학부모 포함)
※ 연수구에 소재하는 학교에 재학중인 자 수강 가능 (재학증명서, 재직증명서 제출)
③ 나이에 맞지 않는 수업을 신청한 경우 ※조기 입학의 경우 재학증명서 제출
※연수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이 가능하며, 미성년자의 경우 I-PIN(아이핀) 인증을 통해 회원가입 바랍니다.
또한 학부모의 정보가 아닌 반드시 자녀의 정보(이름, 생년월일)로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행정복지센터 아이핀 발급 업무 중단 / 모바일 및 PC로 아이핀 발급)
▷신청자 정보 휴대전화란에 반드시 학부모 연락처를 기재 바랍니다. (미기입 시 수업 관련 연락 및 문자 수신 불가)
▷신청 시 기입해주신 연락처로 입금 안내 문자가 나갈 예정입니다.
학부모 연락처를 잘못 기입하셨을 경우 꼭 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잘못 기재된 번호로 인해 기한 내 참가비 입금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수강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I-Pin 인증 받는 법
■ 결석처리 절차안내
국제언어체험센터는 연수구민과 미래 꿈나무들의 글로벌 역량을 강화하고 외국어 흥미 유발에 기여하고자 다양한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에 무분별한 신청과 취소를 방지하고 공정한 학습 및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수업종료 전까지 별도의 사전연락 없이 출석하지 않은 경우 ‘무단결석’으로 처리됩니다.
▷부득이하게 결석하는 경우 수업 종료 전까지 센터로 사전 연락 시 ‘출석 인정 결석’으로 처리됩니다.
※ 단, 장기결석의 경우 매 수업일 이전에 사전 연락을 주신 경우에만 출석 인정이 됩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학기 중 더 이상 출석이 어렵다고 판단되는 경우 센터로 연락 시 중도 취소 요청이 가능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없으나 중도 취소가 매 학기 반복되는 경우 추후 수강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단 참가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 결석 및 수강취소로 인한 불이익
▷강좌별 수업일수와 관계없이 한 학기 내에 무단결석 3회 이상 시 추후 수강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별도의 통보 없이 무단결석이 지속되거나 연락이 닿지 않는 경우 수강취소 처리되며, 추후 수강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2021년 여름학기부터 시행, 결석 및 수강취소로 인한 불이익의 경우 1회 주의, 2회부터 수강신청 제한 조치가 이루어집니다.
감사합니다.
☎ 문의 032-833-5670
화~토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 일요일, 월요일 및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