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연수구립공공도서관 이용만족도 설문조사(옥련2)
설문기간 : 2015-12-04 ~
우리 도서관은 이용자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도서관 운영에 반영하고자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으니 성실하게 답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처 : 032)749-8254
1. 귀하의 성별은?
2. 귀하의 연령은?
3. 귀하의 거주지는?
4. 귀하의 직업은?
5. 도서관을 이용하는 평균 횟수는?
6. 도서관을 이용하는 주된 목적은?
7. 귀하가 주로 이용하는 연수구립도서관은?
8. (7-1) 위 도서관을 자주 이용하는 이유는?
9. 도서관의 책이 충분하다고 생각하십니까?
10. (8-1) 충분하지 않다면, 어느 주제의 책이 더 확충되어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11. 도서관에 신간 자료가 신속히 비치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12. 자료를 찾기 위해 직원에게 문의했을 때 직원은 친절하였습니까?
13. 우리 도서관은 다른 도서관의 책을 신청하여 원하는 도서관에서 받아볼 수 있는 지역상호대차 「연수구 책두레」 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책두레를 얼마나 자주 이용하십니까?
14. (11-1) 이용경험이 있다면, 지역 상호대차 「연수구 책두레」 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15. (11-2) 지역 상호대차「연수구 책두레」에 불만족(또는 매우 불만족) 한다면, 그 이유는?
16. 전자자료[전자책(E-book), 오디오북, 이러닝(E-Learning)]를 얼마나 자주 이용하십니까?
17. 전자도서관(전자자료 제공 서비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18. (13-1) 불만족(또는 매우 불만족) 한다면, 그 이유는?
19. 도서관 자료이용에 관한 개선사항이 있다면 의견을 적어주세요.
답변 보기20. 연수구립공공도서관 홈페이지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21. (15-1) 불만족(또는 매우 불만족) 한다면, 개선 및 보완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22. 주로 이용하는 스마트 모바일 도서관 서비스는 무엇입니까?
23. 홈페이지/모바일 서비스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다면 의견을 적어주세요.
답변 보기24. 도서관의 다양한 시설공간(자료실, 열람실 등) 이용에 만족하십니까?
25. (18-1) 불만족(또는 매우 불만족) 한다면, 그 이유는?
답변 보기26. 도서관의 냉․난방 온도가 적정하다고 생각하십니까?
27. (19-1) 불만족(또는 매우 불만족) 한다면, 그 이유는?
답변 보기28. 도서관의 내․외부 청결 상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29. (20-1) 불만족(또는 매우 불만족) 한다면, 그 이유는?
답변 보기30. 도서관의 시설이용 분야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다면 의견을 적어주세요.
답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