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17
송도 국제 도서관 2층 영어 도서관 사서분들 모여서 떠드는 것때문에 화가 납니다. 평일 오전이라고 해도 몇 명이 책을 보고 있었는데 네 명이서 모여서 수다 떠는데 너무 하는거 같아요.
답변16
청학도서관은 책정리가 잘 되어있는데 책이 순서대로 되어있지 않은 도서관이 있어 찾기가 매우 불편합니다. 세세한 순서도 신경 써 주시면 좋겠습니다. 정기 간행물 대출이 6개월 전 자료부터 가능하다고 알고있는데 조금 당겨주시면 좋겠습니다.
답변15
도서관에서 실시하는 프로그램과 관련된 도서는 본 도서관에서 대여해서 볼 수 있었으면 하는데 교육프로그램에 참여해 보니 본 도서관에 없는 자료를 빌리러 다른 도서관에 다녀와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네요.
답변14
철학 인문 관련 고전 서적들이 너무 적습니다. 꼭 읽어야 되는 고전은 반드시 구비되어야 하는데 참으로 아쉽습니다. 이미 대출중이거나 대출불가로 되어 경우가 많습니다.
답변13
청학도서관 5층에 위치한 정원을 공동예약해야만 사용할 수 있게 만들었는데 공동으로 예약할 기회가 없어 이용해보고 싶은데도 불구하고 이용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5층을 많은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제도 개선 부탁드립니다.
답변12
서가정리가 잘되어있지 않아 찾기가 힘들정도로 엉망이다. 책정리가 잘되어있길 바란다. 도서관관계자가 잘관리하고 있는지 지속적으로 점검되어져야 한다.
답변11
희망도서신청핲때 2권까지만 신청가능한데 요즘에 나오는 책들은 5권짜리도 많아요 꼭 읽고 싶은데 2권까지만 신청이 가능해서 3권이상도 신청가능했으면 합니다.
답변10
도서관에서 책 빌려주는 직원이 아주 불친절하다. 특히 연수구 송도국제어린이도서관에서 근무하는 황지영씨는 완전 자기가 무슨 도서관 주인이나 되는듯 문의를 하면 답변이 완전 불친절하구 그런것도 모르냐는 듯한 말투로 처음 방문한 사람을 완전 무시하였다. 이런 사람이 도서관에서 근무하면 안될 것 같다
답변9
자료 검색시 제자리에 있지 않아 찾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관리에 더 신경 써주세요
답변8
주차장 부족( 가까운 학교나 공원등의 활용을 권장함), 도서관 이용 시간 평일 10시 까지 연장 요청.